실시간 뉴스



곤지암리조트, '세컨드홈' 개념 프리미엄 콘도로 각광


콘도미니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숙박만을 제공하던 콘도 형태에서 벗어나 '세컨드 홈'(second home) 개념을 지향하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이 바로 그것이다.

오는 12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곤지암리조트는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세컨드 홈 개념의 프리미엄 콘도로 벌써부터 콘도미니엄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중부고속도로 곤지암 IC에서 4km 떨어진 경기도 광주시에 자리잡은 곤지암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자동차로 40분이면 닿는다.

중부고속도로와 3번 국도가 만나는 기존의 교통편도 뛰어나지만 특히 오는 2010년 성남-장호원 고속도로가 개통되고, 2011년 성남 판교-곤지암-여주를 잇는 복선전철이 완공되면 서울 전역 어디서나 1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이 때문에 곤지암리조트는 자연 속 세컨드 홈의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고품격 리프레시를 제공하는 생활 속의 리조트'를 콘셉트로 개발된 곤지암리조트는 다양하고 독특한 시설을 갖춘 사계절 종합리조트이다.

북미 스타일의 이국적이고 차별화된 분위기의 콘도시설과 스키 슬로프, 캘리포니아 와이너리를 연상하게 하는 동굴 와인셀러, 젖줄처럼 단지를 관통하는 생태하천을 따라 꾸며진 폭포 카페와 수목원 등의 자연 친화시설 등은 국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다.

곤지암리조트는 슬로프 면적으로는 강원권 여느 스키장 못지않은 규모로 11면의 슬로프와 최신 리프트 5기를 갖추고 있다. RFID카드를 통한 유비쿼터스 등 첨단기술을 이용한 서비스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스키, 골프, 스파 등 지정시설을 10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 혜택 등을 선보인다.

특히 주말을 리조트에서 보내고 월요일 아침 바로 서울로 출근할 수 있을 정도의 뛰어난 접근성과 한 객실 당 회원 수를 기존 리조트의 절반 이하로 낮춰 연간 이용보장 일수를 60일 이상으로 늘린 것도 주목할 만하다.

곤지암리조트는 과거 1/10구좌 회원권이 아닌 1/5구좌 회원권, 1/2구좌 회원권 등 소수의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무료혜택과 회원서비스 등을 제공, 프리미엄 회원권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현재 소량의 잔여구좌를 특별 분양하고 있다. 분양가는 개인 1/5구좌의 경우 프라임룸(78.58㎡) 6천900만원, 디럭스 스위트(119.42㎡) 1억500만원이며 일시납의 경우 6% 할인 받을 수 있다. (02)3777-2100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곤지암리조트, '세컨드홈' 개념 프리미엄 콘도로 각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