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휘닉스아일랜드' 오픈


휘닉스리조트(www.phoenixpark.co.kr)가 20일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제주도 섭지코지에 해양복합휴양지 '휘닉스아일랜드'를 오픈했다.

제주 휘닉스아일랜드는 국내 최초로 아일랜드형 구조로 설계돼 사면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휴양지 면적만 20만평에 이른다.

프라이빗 비치(private beach)를 가진 최고급 빌리지와 콘도미니엄 등의 숙박시설, 해양 레포츠시설, 명상센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 골프, 등산, 낚시, 관광, 스파 등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휘닉스아일랜드는 '사람과 자연, 문화가 어우러진 자연공원 조성'을 개발 컨셉트로 잡고 모든 객실에서 바다와 성산일출봉 조망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으며, 건축에는 마리오 보타 등 세계적인 거장들이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휘닉스는 2011년까지 2단계로 1천500여억원을 들여 250실 규모의 호텔과 콘도 등의 숙박시설, 해중전망대, 해양주제공원, 해수스파랜드 등의 휴양문화시설을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휘닉스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마음대로 이용시설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회원권을 선보였다. 리조트 회원권만으로 강원도 평창의 스키장과 골프장은 물론 새로 오픈한 워터파크와 최고급 해양리조트까지 원하는 서비스만 골라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577-0069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휘닉스아일랜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