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검색 광고업체인 오버추어코리아(대표 김 제임스 우 www.overture.co.kr)는 광고주가 효과적으로 광고를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팁들과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제공하기 위해 '트래픽 품질 센터(Traffic Quality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트래픽 품질 센터에는 광고주 보호를 위해 오버추어가 운영하는 시스템이다.

트래픽 품질 전담팀(Dedicated Traffic Quality Team)은 무효클릭 방지와 트래픽 품질 강화, 투명성과 제어력이 강화된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며 품질 관련 사안에 대한 광고주 및 오버추어 파트너의 의견 교환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광고주의 클릭조사 의뢰를 담당하는 클릭조사 전담팀(Dedicated Click Activity Review Team)은 광고주의 의견 및 트래픽 트랜드를 품질 전담팀에 전달한다.
광고주들은 무효클릭 및 클릭사기 관련 질문이나 이에 대응하기 위한 내용들을 트래픽 품질 센터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조사의뢰가 필요한 경우 요청 방법에 대한 설명도 찾을 수 있다.
트래픽 품질 센터 서비스 내용 및 클릭조사의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http://tqc.myoverture.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