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百, 올해 첫 '웨딩페어'⋯"참여 브랜드 15% 늘려"


웨딩마일리지 프로모션·답례품 전문관 등 운영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점에서 웨딩 페어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본점 8층 프리츠한센에서 소개 책자를 보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8층 프리츠한센에서 소개 책자를 보고 있는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이번 웨딩 페어에서는 프리미엄 가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 카테고리에 걸쳐 참여 브랜드를 전년 대비 15% 확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게 특징이다.

참여 브랜드가 확대됨에 따라 예비부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웨딩마일리지' 적립 기회도 넓어졌다. 웨딩마일리지는 롯데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간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누계 적립 금액의 최대 7%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웨딩페어 기간에는 해외 명품, 시계·보석, 가구 등 주요 혼수 카테고리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2배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이벤트와 패션·소형 가전 구매 시 추가 50% 추가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는 기존 회원 추천인 코드로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 10만 웰컴 웨딩마일리지를 증정하는 지인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웨딩 페어를 위해 식탁 전문 브랜드 몽키우드와 함께 '포세린 테이블 세트'를 기획했다. 4인용과 6인용 테이블로 각각 100개씩 총 200세트 한정으로 준비했으며, 전국 롯데백화점 내 16개 몽키우드 매장에서만 판매해 희소성을 더했다.

온라인 쇼핑 편의를 높인 '프리미엄 웨딩 답례품 전문관'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몰에서 운영하는 답례품 전문관은 전통 답례품부터 이색 선물까지 다양한 품목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는 유통사 유일의 답례품 몰이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百, 올해 첫 '웨딩페어'⋯"참여 브랜드 15% 늘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