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와 KTF를 통해 서비스돼 누적 다운로드 30만건을 기록한 도시경영 모바일 게임 '서울타이쿤'이 LGT를 통해 서비스된다.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는 모바일 도시 경영 게임 '서울타이쿤'의 LGT 버전을 개발 완료해 이지아이(EZ-i)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로써 '서울타이쿤'은 이동통신3사를 통해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본격적인 도시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표방한 '서울타이쿤'은 유저가 직접 서울 시장이 돼 서울시를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유저는 서울시장 임기 4년 동안 각 지역에 새로운 건물을 건설하고 시민들의 요구 사항을 들으며 각종 정책을 실현해 나가게 된다.
강동, 강서, 강남, 강북 4부분으로 나뉘어 진 각 지역을 방문해 각종 민원을 해결하며 서울시를 발전시켜야 한다. 각 지역에는 실제 서울을 대표하는 건물 및 명소가 등장한다.

주요 매체에 보도돼 화제를 일으켰던 뇌물 이벤트를 비롯해 우연히 노숙자를 도와주어 뜻하지 않게 성금을 받는 이벤트, 강도를 만나는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등장한다.
또한 감각적이고 화려한 색감의 그래픽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설계됐으며 비서 제도를 두어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들도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10종류 이상의 다양한 멀티엔딩이 도입된 것도 특징이다.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거나 지지도가 낮을 경우 중도 퇴임하는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넥슨모바일은 '서울타이쿤' LGT 버전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1천원할인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타이쿤'을 다운받고 랭킹등록을 한 뒤에 담당메일(service@nexonmobile.com)로 휴대폰번호를 보내면 정보이용료 천원을 할인해 준다.
자세한 정보는 넥슨모바일(www.nexonmobile.com)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울타이쿤'의 정보이용료는 2천원이며 다운로드 경로는 다음과 같다.
* LGT: ez-i > 게임 > 타이쿤/연애/육성 > 타이쿤 > 서울타이쿤* LGT: 다운타운(다운샵) > 다운로드 게임 > 타이쿤/연애/육성 > 타이쿤 > 서울타이쿤* SK텔레콤 : Nate > 게임존 > 경영/연애/뮤직 > 경영게임(직업) > 서울타이쿤* KTF : 멀티팩 > RPG/타이쿤/시뮬 > 타이쿤(경영시뮬) > 서울타이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