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웰푸드, 설 연휴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롯데웰푸드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설 연휴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나들이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돕기 위해 시작된 롯데웰푸드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2013년부터 올해까지 14년간 꾸준히 이어져왔다. 운전자들에게 졸음방지 효과가 있는 '졸음번쩍껌'을 무료로 나눠주며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정보를 전달한다.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을 나눠주는 모습.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을 나눠주는 모습. [사진=롯데웰푸드]

이번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은 한국도로공사와 협업해 이날 기흥휴게소와 옥산휴게소(부산방향)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조능제 롯데웰푸드 CSR부문장과 한국도로공사 관계자들이 참석해 안전운전 문화 확산의 취지를 공유했다. 휴게소를 방문한 귀성객에게 졸음번쩍껌을 비롯한 생수, 물티슈 등 졸음운전방지 키트를 배포하고 교통안전 정보를 안내했다.

기흥휴게소와 옥산휴게소(부산방향) 캠페인 구역에서는 화물차 운전자를 대상으로 차량 무상정비 서비스를 진행했다. 후부 반사판 및 왕눈이 반사지 부착, 타이어 상태점검, 워셔액 교환 등을 지원하며 장거리 운행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함께 펼쳤다.

롯데웰푸드는 "앞으로도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함으로써 운전자들의 안전운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웰푸드, 설 연휴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