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 ENM-엠지씨글로벌, 공연·문화 활동 통한 사회공헌 '한뜻'


CJ ENM 콘텐츠 역량과 엠지씨글로벌 인프라 결합⋯사회적 가치 창출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CJ ENM(대표 윤상현)은 엠지씨글로벌과 공연·문화 활동 접근성을 높이고 문화적 격차 해소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업무협약식에서 윤상현 CJ ENM 대표(오른쪽)와 김대영 엠지씨글로벌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CJ ENM]
업무협약식에서 윤상현 CJ ENM 대표(오른쪽)와 김대영 엠지씨글로벌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CJ ENM]

협약식에는 윤상현 CJ ENM 대표, 김대영 엠지씨글로벌 회장과 양사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 엠지씨글로벌은 전국 약 42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를 운영하고 있다.

양사는 파트너십 첫 번째 프로젝트로 오는 5월 K-POP 공연인 엠카운트다운X메가콘서트(가제)를 개최한다. 이 공연을 통해 K-POP을 사랑하는 팬들은 물론 문화 소외계층에게도 보다 보편적인 공연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해 긍정적 영향력을 확산할 예정이다.

윤상현 CJ ENM 대표는 "엠지씨글로벌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K-POP의 문화적 가치를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특히 문화 접근 기회가 제한적이었던 분들께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CJ ENM의 콘텐츠 제작 역량이 엠지씨글로벌의 인프라와 만나 사회 곳곳에 건강한 K-컬쳐 에너지를 전파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대영 엠지씨글로벌 회장은 "CJENM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사회 문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과 사회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즐거운 문화 경험을 만들어갈 예정이니 관심있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NM-엠지씨글로벌, 공연·문화 활동 통한 사회공헌 '한뜻'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