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SK텔레콤은 설 명절을 맞아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설맞이 BIG 딜' 특별 기획전을 18일까지 진행한다.
![SK텔레콤은 설 명절을 맞아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설맞이 BIG 딜' 특별 기획전을 1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SKT]](https://image.inews24.com/v1/7ada031a7e597f.jpg)
티딜 기획전은 명절 대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전 상품을 무료 배송한다. 설화수 화장품, 축산농협 한우 세트, 스팸 선물세트 등 명절 수요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티딜 단독으로 선보이는 다이슨 패키지도 마련했다. 스트레이트너, 에어랩 등 다이슨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며 다이슨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거치대를 증정한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T 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버버리 머플러,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설맞이 BIG 딜' 기획전은 알림 문자 내 링크를 비롯해 티딜 앱, PC 웹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딜은 AI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문자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SK텔레콤 고객 전용 커머스 플랫폼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김지훈 SK텔레콤 에이닷 사업 담당은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중소상공인과 소비자가 함께 성장하는 유통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