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민지 기자] DL이앤씨는 압구정5구역 재건축 사업에서 글로벌 설계사 '에이럽(ARUP)','아르카디스(ARCADIS)과 함께 설계·구조·시공 전 영역에서 협업해 하이엔드 주거 설계를 본격화한다고 11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압구정5구역 재건축 사업에서 글로벌 설계사 '에이럽(ARUP)','아르카디스(ARCADIS)과 함께 설계·구조·시공 전 영역에서 협업한다. [사진=DL이앤씨]](https://image.inews24.com/v1/e8151348a65435.jpg)
에이럽은 세계적 구조 설계 전문가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런던 더 샤드 △싱가포르 마리나베이샌즈 △애플파크 등 글로벌 프로젝트 구조를 담당했다.
아르카디스는 네덜란드 기반의 글로벌 설계 그룹으로, 북미 1위 건축사로 선정된 바 있으며 △두바이 로열 아틀란티스 호텔 △미국 포시즌스 프라이빗 레지던스 등 하이엔드 주거 프로젝트를 설계한 경험이 있다.
DL이앤씨는 이번 프로젝트에 하이엔드 브랜드 '아크로'를 더해, 실제 거주자의 삶과 공간의 본질적 가치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거주자의 고급 생활에 맞춘 설계를 구현할 것"이라며 "압구정5구역을 세계적으로 상징적인 주거 프로젝트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