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속죄의 이올린' 등장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 2장 업데이트…'에러코드: 디에네' 시즌 27 시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속죄의 이올린'을 추가하고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속죄의 이올린은 '창세기전2'의 히로인 '이올린 팬드래건'의 이격 캐릭터로, 전투 시 광역 범위에 빙한 피해 및 냉기 둔화를 적용하는 초필살기 '설화무흔'을 사용한다.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마지막 맹세'를 장착하면 무기가 가진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전개를 시작한 시리즈 외전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서풍의 광시곡 스토리 2장을 추가했으며 기존 캐릭터인 '괴도 샤른호스트'의 능력치를 상향했다.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27에 돌입했다.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4일 점검 전까지 이용자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캐릭터 소환권 100개'를 비롯해 '전설 방어구'와 '금빛 룬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및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속죄의 이올린'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