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는 B tv 가입자들의 추천작을 혜택으로 돌려주는 '취향이 머니' 순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모델이 취향이 머니 순금 증정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SKB]](https://image.inews24.com/v1/c911f0665768dd.jpg)
취향이 머니는 IPTV 업계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참여형 큐레이션 서비스다. B tv VOD 통합 월정액 서비스인 B tv+에서 좋아하는 영화나 프로그램을 골라 나만의 플레이리스트(추천 목록)를 만들고 이를 다른 소비자가 시청하면 B캐시가 자동 적립된다.
플레이리스트 인기가 높을수록 더 많은 B캐시를 받을 수 있는 선순환 리워드 시스템인 셈이다. 현재까지 가입자 약 3000명이 참여했다. 누적 캐시는 1500만에 달한다. 가입자들의 취향이 실제 혜택으로 이어지는 취향이 머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SK브로드밴드는 오는 22일까지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QR코드를 통해 7편 이상 플레이리스트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2지신 순금 코인세트를 증정한다. 월간 조회수 상위 가입자에게는 최대 50만 B캐시도 추가로 지급한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플랫폼담당은 "취향이 머니로 AI 큐레이션을 넘어 고객 간 쌍방향 큐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 많은 작품을 즐기고 보다 긍정적인 경험을 공유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