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안다즈 서울 강남의 레스토랑 '조각보(Jogakbo)'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디너는 모엣 샹동 브뤼 임페리얼 로제(Moët & Chandon Brut Impérial Rosé) 샴페인 한 잔으로 우아하게 시작된다. 로맨틱한 저녁의 문을 여는 첫 잔의 샴페인은, 호텔 다이닝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격조 있는 분위기를 완성하며 이어질 코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조각보 키친의 발렌타인데이 디너.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https://image.inews24.com/v1/5d0c61fa5271e0.jpg)
조각보는 셰프의 젊은 시선으로 재해석한 모던 코리안 다이닝 '조각보 키친(Jogakbo Kitchen)'과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Meat & Co. Steakhouse)'로 구성된 다이닝 공간이다.
2월 한 달 동안 조각보 키친과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콜키지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웰컴 카나페를 시작으로 포칭한 랍스터, 포르치니 버섯 수프, 오븐에 구운 국내산 도미, 참숯에 구운 국내산 한우 1++ 안심으로 이어지는 클래식한 코스가 제공된다. 디너의 마지막에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준비한 하트 모양 케이크 '라 비앙 로즈(La Vie en Rose)' 디저트와 함께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되어 로맨틱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조각보 키친에서는 국내산 도미 회무침과 김부각, 참숯으로 향을 입힌 국내산 한우 1++ 안심 편채, 고소한 잣죽과 랍스터 찜, 조각보 3첩 반상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통해 한식의 깊이와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낸다. 디저트로는 딸기와 장미를 활용한 메뉴와 함께 커피 또는 티가 제공된다.
조각보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는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제공되며, 캐치테이블 통한 예약 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