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3월 2일까지 봄맞이 패키지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봄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에게 최저가 패키지 여행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얼리버드 타임세일 방식으로, 일정 기간 동안 특가 할인을 적용한다. 일본동남아·중국·유럽 등 봄 시즌에 인기가 많은 여행지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지역에 따라 최대 42%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여기어때]](https://image.inews24.com/v1/45942a9a476d90.jpg)
대표적인 상품으로 태국 치앙마이 3박 5일 상품의 경우 최대 할인 적용으로 30만원대로 다녀올 수 있다. 패키지 얼리버드 타임세일 라인업은 7일 동안만 할인 적용된다. 새로운 특가 라인업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특가 이외에 더 큰 할인 효과를 체감하도록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총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결제 시 카드사에 따라 최대 15만원까지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백세진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봄 시즌 가장 선호하는 패키지 상품을 모아 타임 세일 특가로 준비했다"며 "봄맞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특가 라인업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