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노랑풍선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옐로LIVE를 통해 '스페인&포르투갈 7박 9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방송하는 이번 상품은 내년 3월부터 8월까지 출발 가능한 일정으로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핵심 도시를 아우르는 정통 유럽 패키지다. 항공, 숙박, 관광, 식사, 혜택까지 균형 있게 구성돼 스페인 여행을 처음 준비하는 고객부터 부모님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까지 폭넓게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성가족성당. [사진=노랑풍선]](https://image.inews24.com/v1/faead6b23d757b.jpg)
해당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해 장거리 이동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마일리지도 약 9000마일 적립할 수 있다.
전 일정에는 스페인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설명을 보다 편안하게 들을 수 있도록 개인 수신기가 제공된다. 단순한 관광을 넘어 스페인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도 강점이다. 성 가족 성당, 알함브라 궁전, 프라도 미술관 등 스페인을 대표하는 명소를 포함해 총 8대 인기 관광지의 내부 관람이 포함돼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숙박은 전 일정 4성급 호텔(2인 1실 기준)로 진행돼 안정적인 휴식을 보장한다. 식사 역시 빠에야와 바칼라우 등 스페인 전통 요리는 물론 에그타르트, 제철 과일, 현지 와인까지 포함한 '스페인 10대 특식'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특히 이번 옐로LIVE 방송에서는 선착순 30팀을 대상으로 기사·가이드 경비를 포함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약 100유로 상당의 혜택으로 기존 스페인·포르투갈 라이브 방송에서 옵션 관광 1종 포함 수준이 일반적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혜택 폭이 크다. 이와 함께 선착순 7팀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2만원권이 제공된다.
카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삼성카드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8만원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내년 2월 16일부터 5월 31일 출발 상품에 한해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스페인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은 물론 기사·가이드 경비까지 포함돼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여행으로도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