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드포갈릭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오픈효과' 입증"


전 매점 매출 평균 대비 165%나 많아⋯"입지 전략 성과"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의 신규 매장 입지 전략이 성과를 내고 있다.

매드포갈릭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매장 내부. [사진=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매장 내부. [사진=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에 따르면 지난 1월 30일 오픈한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의 오픈 당일(금요일) 매출이 자사 전 매장 평균 대비 약 165% 높게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

이어 오픈 당일부터 첫 주말까지 총 3일간의 누적 매출 또한 자사 전체 매장 평균 대비 약 131% 높았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성과를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의 전략적인 오픈 프로모션과 천안시 불당동 핵심 상권 입지, 주거 밀집 지역과의 인접성, 프리미엄 복합 쇼핑몰의 편의성 등이 맞물린 결과로 분석했다.

특히 네이버 예약 시 할인 쿠폰 제공 및 재방문 고객을 위한 무료 메뉴 이용권 제공, 인기 메뉴 상시 할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이 초기 고객 유입을 이끌었다고 평가했다. 쇼핑·문화 시설과 연계된 위치적 강점을 통해 외식 수요를 자연스럽게 흡수하며 높은 매출을 견인했다는 것이다.

윤다예 엠에프지코리아 대표는 "매드포갈릭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이 오픈과 동시에 높은 성과를 기록한 만큼, 동 지역 내 인접한 기존 신세계백화점 천안아산점과의 시너지를 통해 지역 내 브랜드 입지가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리미엄 입지 전략을 앞세워 수도권을 넘어 전국 핵심 상권으로 출점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드포갈릭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오픈효과' 입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