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세븐일레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협업 상품과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사진=세븐일레븐 제공]](https://image.inews24.com/v1/348413e7da51a2.jpg)
세븐일레븐은 올해 밸런타인데이와 설 명절이 이어지는 점을 고려해 테마를 '설렌타인데이'로 정하고, 헬로키티·위글위글·이나피스퀘어 등 3대 기획전을 중심으로 120여 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헬로키티 기획전에서는 '헬로키티 루프손잡이 텀블러세트', 밀폐형 뚜껑과 빨대가 포함된 '헬로키티 손잡이빨대 텀블러세트', '헬로키티 사각 키캡키링세트'를 선보인다.
위글위글 기획전은 '위글위글 미니포켓텀블러세트', '위글위글 보냉백세트', '위글위글 플리스파우치세트'로 구성했다.
이나피스퀘어 기획전에서는 '이나피스퀘어 방향키 키캡 키링세트', '이나피스퀘어 무선 이어폰 케이스 세트', '봉제인형 키링세트', '슬리퍼세트' 등을 판매한다. 또한 가나초콜릿, 크런키 등 인기 초콜릿에도 위글위글과 이나피스퀘어 디자인을 적용했다.
명절과 맞물린 수요를 겨냥해 가족·친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마련했다. 케이크 상자에 과자를 담은 '헬로키티 케익상자 선물세트'와 '윷놀이 게임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이 밖에도 '카다이츠 코튼 초콜릿', '트러플모찌초콜릿', '자가초코밀밀크' 등 한정 상품을 준비했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밸런타인데이 인기 일반상품 20여 종은 1+1, 30여 종은 2+1로 판매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올해 발렌타인데이는 설 연휴와 이어지는 만큼 선물 수요가 다양할 것으로 예상해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캐릭터 굿즈부터 온 가족이 즐기는 기획상품까지 폭넓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