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알리익스프레스는 연초 주요 선물 시즌을 맞아 내달 1일부터 7일까지 '초이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로고. [사진=알리익스프레스]](https://image.inews24.com/v1/09f0841e922f5d.jpg)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와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6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날부터 31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이후 일주일간 본행사가 이어진다.
행사 기간 테마별 기획전이 운영된다.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에서는 초콜릿, 사탕, 액세서리 등 로맨틱 선물을, 4일부터 5일까지 졸업 시즌 기획전에서는 디지털 기기, 사무 용품 등 실속형 아이템을 내놓는다. 6일부터 7일까지 설 명절 기획전에서는 한우, 제철 과일, 가전 등 명절 맞춤 선물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특히 디지털 용품, 가구, 가전 등 주요 카테고리 상품을 폭넓게 구성했으며, 한국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현지 식품 카테고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철 과일, 육류, 음료, 스낵을 비롯해 소고기·햄·과일 등 선물용 식품 세트, 밸런타인데이 초콜릿과 사탕 선물 세트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맞아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유니온페이 카드로 70달러 이상 결제 시 10달러 할인이 주어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