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사조대림은 자사 공식 캐릭터 '사조버디즈(Sajo Buddies)'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캐릭터 콘텐츠 전개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사조대림 공식 캐릭터 '사조버디즈' 공개 영상 스틸 컷. [사진=사조대림]](https://image.inews24.com/v1/74c9c4e6814c97.jpg)
사조버디즈는 '사조대림의 친구들'이라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사조대림의 첫 공식 캐릭터로, 총 다섯 마리의 동물 캐릭터로 구성됐다. 사조대림은 사조버디즈를 통해 소비자와의 거리를 한층 좁히고 브랜드의 친숙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캐릭터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개를 계기로 사조버디즈의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된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 캐릭터의 이름과 역할이 담겨 개성을 생동감 있게 소개했다. 사조버디즈의 농장인 사조팜의 보안관 역할을 맡은 '루스터'를 비롯해 요리로 힘을 북돋고 마음을 치유하는 '코코', 사조팜의 에너지를 책임지는 '꼬미', 낚시와 탐험을 즐기는 '더키', 열정 가득한 식자재 주인 '꾸리'까지 총 다섯 동물 캐릭터로 구성됐다.
사조대림은 향후 사조버디즈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유통 현장에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