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평택시, 2026년 기관장협의회 개최…지역 현안 해결 '맞손'


올해 시정 주요 현안 공유·기관 간 협력 사항 등 논의
정장선 시장 "긴밀한 소통으로 시정 과제 차질 없이 추진할 것"

2026년 평택시 기관장협의회 모습. [사진=평택시]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평택시는 지난 20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관내 주요 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평택시 기관장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평택시 기관장협의회는 시를 비롯해 공공기관, 상공회의소, 군부대 등 관내 35개 주요 기관이 참여하는 협의체다.

이들은 기관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하고 시정 주요 현안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는 17개 기관의 장이 참석해 2026년도 시정 주요 현안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다.

이어 각 기관별로 행정 및 정책 추진 과정에서 상호 협력이 필요한 사항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 전반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교환했다.

참석자들은 각 기관이 수행 중인 주요 업무를 중심으로 협업이 요구되는 분야를 집중적으로 논의했으며 원활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소통과 협력이 필수적이라는 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정장선 시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협의회에 참석하신 기관장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관장협의회를 중심으로 기관 간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이어가며, 시정 중요 현안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평택=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평택시, 2026년 기관장협의회 개최…지역 현안 해결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