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가MGC커피, 직장인·장병·외국인 맞춤형 제휴 서비스 확대


모바일 식권 서비스 '페이코식권'·나라사랑카드와 제휴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메가MGC커피는 직장인, 군인 장병, 외국인 관광객 등 다양한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제휴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메가MGC커피가 제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제휴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는 직장인들이 부담없이 커피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2월부터 NHN 페이코의 모바일 식권 서비스 '페이코식권'과 제휴를 시작했다. 페이코식권을 사용하는 기업의 임직원들은 회사 근처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복지 식권을 이용해 부담 없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메가MGC커피는 입영 대상자와 군인, 예비역 모두가 군 복무에 대한 자부심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올해 1월부터 IBK기업은행의 나라사랑카드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메가MGC커피 앱 '메가오더'에서 IBK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카드 전월 이용실적과 무관하게 평일 20%, 주말 30%의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다만, 현장 결제나 배달, 앱 선물하기 및 선불카드 충전 시에는 예외로 한다.

메가MGC커피는 지난해 글로벌 관광객을 위해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인 위챗페이와 알리페이플러스를 도입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해 다양한 메뉴를 경험하고, 돌아갈 때까지 모든 과정을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하는 게 우리 브랜드의 방향성"이라며 "앞으로 모든 고객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혜택과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MGC커피, 직장인·장병·외국인 맞춤형 제휴 서비스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