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무신사와 29CM는 오는 28일까지 열흘간 '9장의 빵빵 터지는 쿠폰팩, 구빵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29CM는 1월 19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 '9장의 빵빵 터지는 쿠폰팩, 구빵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무신사]](https://image.inews24.com/v1/2d13a881b01528.jpg)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무신사 스토어, 29CM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총액 5만원 상당의 쿠폰을 발급했는데, 프로모션 기간 성원에 보답하고자 앙코르 마케팅을 기획한 것이다. 당시 무신사는 쿠팡 로고가 연상되는 빨간색·노란색·초록색 등 색상을 활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는 적용 카테고리와 할인 금액 등의 혜택을 강화하여 쿠폰을 지급한다. 전체 카테고리, 스포츠, 뷰티, 유즈드 등 4개 외에도 △슈즈 △아우터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등 인기 카테고리 상품군에서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 4장이 추가된 게 특징이다.
특히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새롭게 추가됐다. 오프라인 쿠폰은 무신사 스토어 편집숍, 무신사 스탠다드 등 전국의 무신사 오프라인 점포에서 회원 정보 조회 후 적용할 수 있다.
29CM에서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전체 카테고리 △패션 △여성 잡화 △풋웨어&스포츠 △홈 △키즈 △뷰티 △푸드 △이구어퍼스트로피에서 각각 쓸 수 있는 쿠폰 9장을 발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무신사와 29CM에서 각각 무신사머니를 충전하고 1만원 이상 주문하고 구매 확정 시 5000원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무신사는 지난 2주간 진행한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 확보 측면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같은 기간 일일 신규 가입자 수 평균 증가율은 전년 동기 대비 46.1%로 나타났다. 29CM의 일일 가입자 증가율은 평균 53.5%에 달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무신사와 29CM가 패션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취향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재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큐레이션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