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만족 최우수 'CS 달인' 18명 선정


고객 평가 기반 선발로 객관성 강화
휴대폰 8명·가전 9명·B2B 1명 선발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서비스 엔지니어 18명을 2026년 '고객 만족(CS) 달인'으로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CS 달인은 삼성전자서비스가 매년 우수한 서비스 역량을 보인 엔지니어를 선발하는 제도다. 수리 정확성, 처리 속도 등 기술 역량에 대한 사전 평가를 거친 뒤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종합해 상위 0.3% 엔지니어를 최종 선정한다.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이 '2026 CS 달인'에게 상패를 수여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이 '2026 CS 달인'에게 상패를 수여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올해 선정된 CS 달인들은 휴대폰 부문 8명, 가전 부문 9명, 기업간거래(B2B) 부문 1명이다. 특히 올해 선정자들의 고객 만족도는 역대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휴대폰 서비스를 담당하는 최수정 프로는 지난해 광주 광산센터에서 달인에 오른 데 이어, 서울 삼성강남센터로 근무지를 옮긴 이후에도 높은 고객 평가를 유지하며 2년 연속 CS 달인에 선정됐다. 서울 지역에서 휴대폰 서비스 달인이 배출된 것은 2019년 이후 6년 만이다.

B2B 부문에서는 정승철 프로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단 한 차례도 예외 없이 만점을 기록했다. 기업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와 신속한 대응으로 130여건의 고객 응대를 진행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김영호 부사장이 '2026 CS 달인'에게 상패를 수여하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고객 서비스 전문가 CS 달인 기념 촬영 [사진=삼성전자]

또한 경북 구미센터에서 휴대폰 서비스를 맡고 있는 김대희 프로와 경기 안산센터에서 가전 출장 서비스를 담당하는 송영훈·안진범 프로는 입사 2년 만에 CS 달인에 선정됐다.

김영호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고객 만족을 선도하며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천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삼성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서비스, 고객 만족 최우수 'CS 달인' 18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