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백화점, 예비부부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비아신세계 허니문 혜택부터 주얼리·워치 행사까지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내달 초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내달 초까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백화점]

먼저 신세계백화점의 고품격 여행플랫폼 비아신세계는 내달 8일까지 '허니문 큐레이션 바이 비아신세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와 함께 비아신세계의 오프라인 창구인 '트래블 컨시어지'가 강남점에 이달 말 오픈하며 편의성을 높인다. 예비부부들은 강남점과 기존 부산 센팀시티의 컨시어지 공간에서 상담부터 여행예약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허니문 예약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1000만/2000만 이상 구매 시 30만/60만원 할인), 현지 스냅 사진 촬영,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SNS 후기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 증정 등 단독 혜택을 준다.

예약 상담 후 계약금 10% 입금하면 중복 사용이 가능한 쿠폰팩도 증정한다. 가전, 가구·침대, 베딩, 예복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 등이 포함돼 신혼집 꾸미기부터 예복까지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허니문 상품 구매시 구매금액의 최대 100%까지 VIP 실적에 적용된다.

비아신세계는 동유럽과 지중해 등 쉽게 접하기 어려운 여정을 준비했다. 동유럽 프리미엄 투어는 공항 왕복 픽업·부다페스트 24시간 무제한 교통권을 제공한다.

또 신세계백화점은 예물을 위한 '더 에브리데이 럭셔리' 행사를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행사 기간 신세계백화점 공식 앱을 통해 워치·주얼리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내려받을 수 있다. 신세계 체휴 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별 사은 행사도 연다. 시계 브랜드 해밀턴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파우치와 우산을 증정하고, 이탈리아 포멜라토는 10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브랜드 주얼리 트레이, 2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호텔 식음 바우처, 40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인 스파 바우처를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백화점, 예비부부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