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도시개발공사,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 2천만원 기탁


연말연시 나눔 실천…취약계층 지원·사회적 가치 실현 앞장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도시개발공사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했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지난 13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성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 사장(왼쪽 4번째) 등 임직원들이 성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구도시개발공사]

‘희망2026나눔캠페인’은 사랑의열매가 매년 연말연시를 맞아 추진하는 대표적인 범국민 모금 행사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운동이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저소득층 생계비와 의료비 지원을 비롯해 재해·재난 피해 지원, 긴급복지 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의 재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에도 임직원 급여 일부를 매월 정기 기부하는 사랑의열매 ‘착한일터’ 캠페인에 참여하며 지역 취약계층 복지 향상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탤 계획이다.

정명섭 대구도시개발공사 사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대구를 대표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도시개발공사, ‘희망2026나눔캠페인’ 성금 2천만원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