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매드포갈릭, 서울 주요 매장 연말 매출 17% 증가


겨울 시즌 메뉴 흥행·리브랜딩 효과 반영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매드포갈릭 운영사 엠에프지코리아는 지난해 12월 매출 분석 결과 서울 시내 주요 매장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17.3% 상승했다고 13일 밝혔다.

매드포갈릭 매장 전경. [사진=엠에프지코리아]
매드포갈릭 매장 전경. [사진=엠에프지코리아]

회사 측은 연말 수요와 맞물린 겨울 시즌 한정 메뉴인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의 판매 호조에 따른 성과로 분석했다.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는 매드 프리미엄 세트 전용 메뉴다.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은 구성으로 출시 2주 만에 스테이크 부문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리브랜딩 후 활발하게 이어온 고객 접점 확대 활동 역시 매장 이용 경험을 다양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며 매출 상승에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매드포갈릭은 지난해 차별화된 콘셉트의 신메뉴 출시, 가성비 높은 세트 메뉴 도입, 멤버십 혜택 재정비, 다양한 프로모션 운영 등을 통해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 특히 연말 시즌을 앞두고 전국 매장으로 대관 서비스를 확대 운영하며 단체 이용 고객 수요에도 적극 대응했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변화하는 외식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해 운영 전반에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 기획과 브랜드 경험 강화를 통해 프리미엄 다이닝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매드포갈릭, 서울 주요 매장 연말 매출 17% 증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