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휴젤은 클리니컬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신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수딩 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휴젤 제공]](https://image.inews24.com/v1/f28e19ffc74a00.jpg)
신제품은 초저분자 히알수(水) 등 휴젤의 수분 관련 기술을 적용한 젤 크림 타입이다. 회사는 피부 속 30층 깊이까지 수분을 채워 속건조를 개선하면서도 끈적임을 줄여 피지 분비가 많은 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는 피부 속 수분량이 195% 증가하고 유분은 32.67%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웰라쥬는 이를 바탕으로 지성·복합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웰라쥬는 이번 제품 출시로 리얼 히알루로닉 크림 라인업을 확장하고, 속건조와 유분 문제를 함께 겪는 소비자층을 겨냥한 수분·보습 솔루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피부 겉은 번들거리지만 속은 건조한 '수분 부족 지성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며 "리얼 히알루로닉 수딩 크림은 피부 특성을 반영해 깊은 곳의 수분을 채우면서도 산뜻한 마무리감을 유지하도록 설계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