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플레이,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과 만든 뉴시즌 출시


제목 빼고 다 바꾼 뉴시즌…퍼즐 블록과 규칙, 디자인과 꾸미기, 조작, 시네마 플레이 등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우상준)는 모바일 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뉴시즌'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작급 업데이트를 표방한 뉴시즌은 지난 여름 진행한 참여 코너 '아이스베어의 실험실'에서 선보인 테스트 콘텐츠에 이용자 의견을 더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통산 네번째 시즌이다.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사진=위메이드플레이]

직관적 조작과 타격감을 위한 원색과 심볼형 블록, 이용자 플레이 패턴을 학습한 특수 블록 등이 대표적인 이용자 제안 콘텐츠로 꼽힌다. 또한 1만여명의 설문을 반영한 이번 업데이트는 퍼즐, 캐주얼 장르에 대한 이용자들의 수요와 최신 유행을 담아냈다.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의 특징을 감안해 캐주얼 게임 팬들과 IP 팬들이 즐길 시네마 플레이도 첫 선보였다. 퍼즐 진도에 따라 진행하는 꾸미기 부분을 개편해 영화를 보듯 원작을 전개하는 시네마 플레이는 원작을 더욱 가깝게 즐길 이용자 맞춤 콘텐츠로 준비했다.

이기정 위메이드플레이 PD는 "게임 전반에 걸쳐 파격적이고 새로운 시도를 준비한 개발팀에 아낌없는 의견과 응원을 전해준 이용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제목 빼고 다 바꾼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뉴시즌만의 재미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플레이,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용자들과 만든 뉴시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