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놀유니버스가 12일 오후 7시 '놀(NOL) 라이브'를 통해 월요 라이브 '비틀쥬스' 편을 동시 생중계한다.
월요라이브는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월요일마다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다양한 뮤지컬을 이야기하며 무대의 감동을 일상으로 이어가는 라이브 콘텐츠다. 이번 라이브에는 뮤지컬 '비틀쥬스'의 정원영, 홍나현, 나하나, 정욱진 배우가 출연해 관전 포인트 소개부터 연습실 에피소드 등 생생한 무대 뒷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주요 넘버를 라이브로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도 마련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월요라이브 '비틀쥬스'편 포스터. [사진=놀유니버스]](https://image.inews24.com/v1/4b3409eca13d28.jpg)
특히 이번 방송은 '월요라이브' 실시간 티켓 판매를 병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형태로 진행된다. 방송 중에만 뮤지컬 '비틀쥬스' 티켓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라이브 종료 후에도 13일 자정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중 예매 인증 고객 3명, 이벤트 참여 고객 3명, 소통왕 1명을 추첨해 배우 사인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사진과 키링 세트 등 특별 굿즈를 증정해 시청자 전용 혜택을 확대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이번 월요라이브는 콘텐츠 감상에 그치지 않고, 관객이 배우와 소통하며 바로 관람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기획한 첫 시도"라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콘텐츠와 혜택을 결합해 NOL이 전달하는 공연 관람의 즐거움을 라이브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