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U, 부리또·소시지빵 출시⋯'커브레족' 공략


커피와 함께 구매하면 1000원 할인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CU는 '겟(get) 커피'와 잘 어울리는 부리또 등 다양한 핫브레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CU가 커피와 어울리는 빵제품을 출시한다. [사진=CU]
CU가 커피와 어울리는 빵제품을 출시한다. [사진=CU]

최근 편의점 즉석 커피와 함께 다양한 베이커리를 간편한 한끼 식사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면서 커피와 빵을 함께 즐기는 '커브레족'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실제 CU의 겟 커피는 작년 4월 원두 리뉴얼 이후 전년 대비 매출이 20% 넘게 상승한 가운데, 페어링 메뉴로 지속 선보인 베이글, 와플, 크림빵 등이 큰 인기를 끌면서 커피와 베이커리의 동반 구매율이 58%를 기록했다. 편의점 커피 구매 고객 두 명 중 한명은 빵을 함께 구매한 것이다.

특히 CU가 작년 한해 아침 시간대(07~09시) 고매출 상품들을 살펴본 결과, 바나나, 구운란 등 기존 식사 대용 인기 상품들에 이어 부리또 등의 핫브레드가 연간 인기 제품 TOP 20에 처음 진입하며 편의점 베이커리의 아침 식사 수요를 입증했다.

이달 CU가 내놓는 핫브레드 신상품은 겟 부리또 2종(각 3700원)으로, 1월 한 달 동안 겟 즉석 커피와 부리또를 함께 구매하면 1000원 할인해주는 콤보 행사도 마련했다. 해당 조합을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CU Pay에 등록된 농협카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5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겟 햄치즈 부리또는 고소한 또띠아 속에 모짜렐라, 레드체다, 고다 등 갖가지 치즈와 단짠단짠한 맛의 햄, 콘옥수수를 넣어 만들었다. 겟 치킨치즈 부리또는 바비큐 풍미 가득한 치킨에 짭짤한 치즈까지 더해 아침 한끼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이밖에도 CU는 이달 라라스윗과 함께 저당 소시지빵 2종도 출시한다. 또, 삼송빵집과 함께 고로케도 차별화 상품으로 기획했다.

임형근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새롭게 시작하는 한 해의 활기찬 아침을 응원하기 위해 알뜰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과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CU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든든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들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 부리또·소시지빵 출시⋯'커브레족'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