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이닝브랜즈그룹, 공채 신입사원 선발⋯"2700명 지원"


신입사원 온보딩 프로그램으로 안착 도와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지난 5일 2025년 대졸 공개 채용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했다고 8일 밝혔다.

다이닝브랜즈그룹에 입사한 영 다이너들이 본사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에 입사한 영 다이너들이 본사에서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이번 공채에는 약 2700명의 지원자가 몰려 다이닝브랜즈그룹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지난 2024년 신설된 인재육성팀을 중심으로 신입사원들이 조직에 안정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돕는 인재 육성 체계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한 신입사원 온보딩 프로그램은 연수원을 거쳐 각 브랜드별 매장에서 진행된다. 입사를 환영하고 사내 투어와 기업의 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는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연수 활동과 현장 직무 실습까지 총 9일 간의 프로그램이 단계적으로 구성됐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공채 선발과 인재 육성 전략은 가시적인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지난해 온보딩 프로그램에 참여한 신입사원 모두 현재까지 단 한 명의 이탈 없이 근속하며 각 부서에 안정적으로 안착해 근무 중이다.

최두영 다이닝브랜즈그룹 HR지원담당 이사는 "청년 인재가 안정적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딛고 성장할 수 있도록 입사 초기 교육부터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을 통한 청년 고용과 지속가능한 인재 육성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계속해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닝브랜즈그룹, 공채 신입사원 선발⋯"2700명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