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백화점 4사,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 돌입⋯최대 70% 할인


롯데·신세계·현대 9일부터⋯갤러리아 14일부터 시작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주요 백화점들이 오는 9일부터 일제히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

모델들이 롯데백화점에서 설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모델들이 롯데백화점에서 설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 축산·수산·청과·그로서리 등 약 170여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설 사전 예약 판매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한우 소포장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 설 대비 약 25% 늘렸으며, 청과 선물은 제철 과일을 엄선한 실속형 구성과 다양한 품종을 조합한 선물세트에 집중했다.

대치동 유명 반찬가게 '맛있는 찬'의 프리미엄 한상 차림 기프트 세트는 올해 설 명절 처음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사전 예약 기간 30세트 한정으로 10% 할인해준다.

롯데백화점몰에서도 내달 17일까지 '설 마중 선물 세트 기획전'을 열고 최대 10% 할인 쿠폰 3종 패키지와 푸드 전용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들이 롯데백화점에서 설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2026년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29일까지 총 490여개 품목을 최대 60% 할인한다. 사전 예약 판매의 주요 품목 할인율로는 명절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한우가 5~10%, 굴비 20~24%, 청과 10%, 와인 60%, 건강식품 55%, 디저트 10% 등이다.

청과는 올해 바이어가 새로운 지정산지를 찾아 품질 좋은 색다른 신세계 셀렉트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축산의 경우, 바이어가 직접 지정 중매인과 경매에 나서 유통단계를 축소한 '신세계 암소 한우' 상품을 확대했다.

이번 설에는 와인 품목을 대폭 늘려 강화했다. 도메인 쉐즈 꼬르나스 2019, KS 비냐 코보스 GIFT 등 다양한 와인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설 선물 사전 예약 판매는 SSG닷컴과 비욘드신세계에서도 동일하게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0만원 SSG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들이 롯데백화점에서 설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모델들이 현대백화점 설 선물세트를 제안하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모든 점포에서 한우·굴비·청과·건강식품·주류 등 인기 선물세트 약 200여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고물가 등 영향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기업 및 개인 고객 수요 증가에 맞춰 예약판매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대비 20%가량 늘렸다.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도 설 선물세트 행사를 진행한다. 더현대닷컴은 내달 16일까지 현대백화점 카드로 설 명절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H몰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H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모델들이 롯데백화점에서 설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이 판매하는 프리미엄 손님맞이 세트. [사진=갤러링]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설 선물세트 예약을 받는다. 갤러리아 독점 프리미엄 한우를 비롯해 고급 식재료 세트와 실속형 선물세트 등 300여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한상차림 구성으로 선보이는 '갤러리아 시그니처 선물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또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백화점 4사, 설 선물세트 예약판매 돌입⋯최대 70%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