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섬 시스템옴므, '파리 랜드마크' 라파예트에 정규 매장 오픈


유럽 고객 취향 반영 글로벌 컬렉션 선봬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옴므가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파리 오스만 본점에 정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한섬 시스템옴므 갤러리 라파예트 매장 전경. [사진=한섬]
한섬 시스템옴므 갤러리 라파예트 매장 전경. [사진=한섬]

갤러리 라파예트는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 최대 백화점 체인으로, 시스템옴므 정규 매장이 들어서는 파리 오스만 본점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즐비한 점포다. 연간 3700만명이 방문해 파리의 랜드마크로 불린다.

특히 남성관 2층은 차세대 럭셔리 고객을 겨냥해 전통적인 남성복의 틀을 깨고 감각적이고 과감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들로만 채워져 있다. 시스템옴므 정규 매장은 프랑스 남성 캐주얼 브랜드인 오피신 제네랄, 아페쎄(A.P.C)와 나란히 위치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국내에서 판매중인 기존 시스템옴므 제품이 아닌 유럽 소비자의 취향이 반영돼 과감한 소재와 디자인이 적용된 글로벌 컬렉션을 중심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한섬은 기존 파리 마레지구 시스템 플래그십 스토어와 이번 시스템옴므 매장을 핵심 거점으로 삼고, 해외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기존 시스템 플래그십 스토어는 해외 바이어와 현지 패션 피플을 대상으로 한섬의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쇼룸' 역할을 담당하고, 정규 매장은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여 실질적인 매출을 견인하는 '리테일 거점'으로 육성한다는 목표다.

한섬 관계자는 "이번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정규 매장 입점은 시스템옴므 제품력과 상품성을 해외 바이어와 고객들에게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결정적인 기회"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과 탄탄한 완성도를 앞세워 유럽 시장에서 K-패션의 위상을 높여나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섬 시스템옴므, '파리 랜드마크' 라파예트에 정규 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