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세웅 기자] 이스타항공이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공항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이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공항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이스타항공]](https://image.inews24.com/v1/975f2923c571e9.jpg)
이스타항공은 공항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 플랫폼 '더라운지'의 운영사인 '이브릿지'와 제휴를 맺고 오늘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공항 라운지와 리무진 버스 이용권을 최대 4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라운지 이용권은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에 위치한 마티나 라운지, 스카이허브 라운지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정가 대비 2만6000원 할인된 3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천공항과 서울 도심을 잇는 리무진 버스 이용권은 1만6500원이다.
이용권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예매 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의 경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이브릿지'와의 제휴를 기념해 오늘부터 2월 6일까지 한 달간 라운지 이용권을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 방법과 대상 라운지 등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공항 내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편리하게 공항과 도심으로 이동하실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세웅 기자(hseewoong8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