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샘, '흑백요리사2' 세미파이널 속 초대형 팬트리장 공개


"초대형 팬트리로 '키친은 실력' 메시지 전달"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2' 세미파이널 라운드에서 자사가 특수 제작한 초대형 팬트리장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특수 제작한 흑백요리사2 초대형 팬트리장. [사진=한샘]
특수 제작한 흑백요리사2 초대형 팬트리장. [사진=한샘]

이번에 공개된 초대형 팬트리장은 무대 중심에서 공간 자체가 하나의 오브제로 활약하며, 한샘 키친의 설계 완성도를 직관적으로 드러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천장까지 이어지는 선반형 수납 모듈로 특수 제작된 팬트리장은 셰프들의 대결이 펼쳐지는 무대에서 '식자재 라이브러리'를 연상시키는 존재감으로 시선을 모았다. 한눈에 들어오는 효율적인 식자재 수납과 여유 있는 동선은 셰프들이 요리에 집중하며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한샘은 흑백요리사2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인 안성재 셰프를 앰배서더로 '키친은 실력이다'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키친바흐를 앞세워 한샘 키친의 공간 철학과 설계 기준을 담은 콘텐츠를 공개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키친바흐는 강화된 품질 기준과 커스터마이징(맞춤 제작) 서비스를 적용한 프리미엄 시리즈다. 최근 높아진 고급 주택의 천고에 맞춰 키큰장과 벽장을 최대 2.7m까지 맞춤 제작할 수 있다. 1mm 단위의 정밀한 커스텀 설계로 완성도를 높였다.

키친바흐 전 라인에는 포름알데하이드 방출량 0.3mg/L 이하의 슈퍼E0(SE0) 등급 친환경 자재를 적용했다. 대부분의 키친 가구 제조사에서 사용 중인 E0 등급보다 한 단계 더 친환경적인 자재다.

한샘 관계자는 "치열했던 세미파이널 무대에서 공개된 초대형 팬트리를 통해 셰프들의 동선과 작업 효율을 고려한 한샘 키친 설계력의 완성도가 더욱 분명하게 드러났다"며 "마지막 파이널 무대까지 셰프들이 오직 요리에만 몰입할 수 있도록 최적의 키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샘, '흑백요리사2' 세미파이널 속 초대형 팬트리장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