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깨끗한나라 포포몽 매출 전년比 256%↑


주요 제품군 판매 확대…유통 전략 성과 가시화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은 2025년 매출이 전년 대비 295% 신장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운영과 유통 채널 확대, 신제품 출시가 이어지며 포포몽의 지속적인 성장 흐름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 제품 라인업. [사진=깨끗한나라]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 제품 라인업. [사진=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전략을 바탕으로 주요 제품군의 판매 성과를 확대했다. 기존 운영 품목의 안정적인 판매 흐름을 유지하면서 일부 오프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신규 제품 운영을 강화했다. 특히 다이소에 총 6종의 신제품을 추가 입점시키면서 매출이 급등했다.

온라인 채널에서도 주력 제품군을 중심으로 판매가 확대됐다. 포포몽은 자사몰 '깨끗한나라몰'을 비롯해 쿠팡, 포포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고객 접점을 넓히며 유통 기반을 강화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포포몽 발도장 제로 배변패드(표준형·대형) △포포몽 냄새잡는 대나무 배변패드(표준형·대형) 등 배변패드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반에서 전년 대비 218%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또한 △포포몽 산책후엔 발티슈 △포포몽 도톰한 에센셜케어 펫티슈 등 펫티슈 제품군도 228% 성장했다.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 역시 포포몽의 성장에 힘을 보탰다. 지난해에만 총 26종의 신규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폭넓게 구축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포포몽은 반려동물의 안전성과 반려인의 사용 편의성을 함께 고려한 제품 개발로 고객 니즈를 충실히 반영해 왔다"며 "주력 제품군의 안정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신제품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으로 반려동물 가족의 일상에 가치를 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깨끗한나라 포포몽 매출 전년比 256%↑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