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해수 충주시의원, 부인 김은희씨와 5000만원 기탁


[아이뉴스24 이용민 기자] 충북 아너 소사이어티 클럽 회원인 박해수 충주시의원과 부인인 김은희 은성종합건재 대표가 충주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6일 충주시청에서 열린 성금전달식에는 조길형 충주시장과 박해수 시의원 내외 및 자녀, 김낙우 충주시의회 의장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충주지역의 사회복지시설과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층, 복지 사각지대 주민들을 위해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6일 충북 충주시청에서 열린 성금기탁식에서 박해수(오른쪽 두 번째) 충주시의원과 부인 김은희(왼쪽 두 번째)씨가 자녀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충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

박해수 시의원과 김은희 대표 부부는 “1월에 들어 추위가 더욱 매서워진 가운데,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이 더욱 절실한 시기”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충주시민들에게 의미있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부부가 이날 약정한 금액을 포함해 현재까지 기부한 성금은 총 4억5200여만원에 달한다.

박해수 의원은 지난 2014년 충주에서는 두 번째, 충북에서는 열입곱 번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 가입했다.

부인인 김은희 은성종합건재 대표도 역시 2016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렸다.

두 사람은 충주지역 최초의 부부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자, 충북에서는 네 번째 부부 회원이 됐다.

박해수 의원 부부는 매년 명절과 연말연시, 각종모금행사 등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충주시민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선거에서 ‘의정비 전액 기부’라는 공약을 내걸었던 박해수 의원은 연간 의정비 3400만원에 1600만원을 더해 4년간 총 2억원을 기부 완납했다.

/충주=이용민 기자(min5465930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해수 충주시의원, 부인 김은희씨와 5000만원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