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황세웅 기자] 애플이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 중인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확대했다고 6일 밝혔다.
![애플이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 중인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확대했다. [사진=애플]](https://image.inews24.com/v1/6edd29cb7cd9ca.jpg)
이번 프로모션 업데이트에 따라 고객은 제휴 카드사를 이용해 아이폰을 비롯해 △아이패드 △맥 △애플워치 △에어팟 △애플 비전 프로 등 주요 제품을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그동안 오프라인 애플 리테일 매장에서만 제공되던 해당 혜택은 온라인 애플 스토어로도 확대됐다.
무이자 할부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사용 중인 기기를 보상 판매하면 산정된 견적 금액을 새 제품 구매 시 크레딧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크레딧 적용 대상이 아닌 기기는 재활용된다.
혜택은 6~12개월 할부의 경우 1회 결제 금액 40만원 이상, 18~24개월 할부는 1회 결제 금액 120만원 이상인 제품 구매 시 적용된다.
이와 함께 애플은 국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되며, 온라인 구매 후 가까운 애플 스토어에서 픽업할 수 있다.
또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채팅이나 전화 상담을 통한 스페셜리스트 1:1 맞춤형 쇼핑 서비스를 지원한다. 구매 이후에는 온라인 세션과 오프라인 'Today at Apple' 세션을 통해 기기 설정과 기능 활용에 대한 개인 맞춤 안내도 받을 수 있다.
/황세웅 기자(hseewoong89@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