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빙, MBC 뉴스&시사 특별관 오픈⋯지상파 뉴스 라이브 섭렵


예능·드라마부터 실시간 뉴스까지 MBC 콘텐츠 카테고리 확장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티빙(대표 최주희)은 'MBC 뉴스&시사' 스페셜관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지상파 3사 뉴스 라이브를 모두 갖춘 OTT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게 된 것이다.

[사진=티빙]
[사진=티빙]

티빙 이용자는 MBC 뉴스&시사 스페셜관을 통해 MBC 뉴스 프로그램인 뉴스데스크와 아침 뉴스인 뉴스투데이를 시청할 수 있다. 시사 프로그램인 PD수첩과 스트레이트, 100분 토론 등을 VOD로 24시간 제공해 이용자 접근성과 선택권을 강화한다.

티빙은 지난 1일부터 MBC 예능 콘텐츠 서비스를 새롭게 시작했다.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극한84를 비롯해 신인감독 김연경, 전지적 참견시점을 공개했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2와 심야괴담회 시즌4~5, 태계일주 1~3 등 예능 콘텐츠 라인업도 순차 공개한다.

드라마 콘텐츠도 강화한다. MBC 드라마 판사 이한영부터 일일 드라마 첫 번째 남자 등을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극 옷소매 붉은 끝동과 MBC 메디컬 드라마 하얀거탑,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등을 순차 공개한다. 하이킥 시리즈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은 지상파 3사 뉴스를 모두 구비한 OTT 플랫폼으로 뉴스 서비스를 강화하는 동시에 MBC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콘텐츠까지 대폭 확대해 이용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며 "지상파 채널을 포함한 양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빙, MBC 뉴스&시사 특별관 오픈⋯지상파 뉴스 라이브 섭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