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노랑풍선이 오는 12일까지 인기 여행 지역을 중심으로 한 특가 프로모션 '옐로팡딜'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옐로팡딜은 노랑풍선 홈페이지를 통해 매주 화요일 선보이는 회원 전용 특가 기획전으로, 본 회차에서는 동남아시아의 주요 여행지를 포함한 총 6개 상품으로 구성됐다. 예약 고객에게는 정상가 대비 최대 1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치앙마이 블루템플. [사진=노랑풍선]](https://image.inews24.com/v1/98e3ac1c10b225.jpg)
대표 일정으로는 △ 리조트 휴양과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4일' △아름다운 해변과 시내 관광을 균형 있게 담은 '보홀 4·5일' △베트남 수도 하노이부터 옌뜨 국립공원, 세계자연유산 하롱베이까지 연계한 핵심 일정의 '하노이·옌뜨·하롱베이 4·5일' △산과 사원, 전통 문화가 어우러진 북부 태국의 매력을 한 번에 담은 '치앙마이&치앙라이 5·6일' △ 카약킹과 탐논튜빙 등 다양한 수중 액티비티가 포함된 가성비 중심의 '라오스 5박6일' △베트남 대표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푸꾸옥 4~6일' 등이 포함됐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옐로팡딜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시즌과 수요에 맞춘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