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쿠쿠는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실내 활동이 늘어나는 겨울철을 겨냥해 휴식과 실내 환경 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것이라고 쿠쿠 측은 설명했다.
![쿠쿠 레스티노 J체어 [사진=쿠쿠]](https://image.inews24.com/v1/0e5ecc5c7f01ab.jpg)
'쿠쿠 레스티너 J체어'는 이전 모델 대비 업그레이드된 안마 성능과 미니멀 디자인을 갖췄다. 4D 입체 안마 모듈을 적용해 상하좌우와 깊이까지 컨트롤하는 마사지를 제공하며, 어깨 압력 감지 센서를 통해 개인 맞춤형 안마를 구현한다. 인체공학적 SL타입 프레임을 통해 목부터 허리, 하체까지 신체 굴곡에 밀착되는 입체 마사지가 가능하다.
최대 145도까지 조절되는 전동 리클라이닝 기능과 445㎜의 착촤 폭으로 착석감을 제공한다. 표준, 수면, 목·어깨 집중, 등·허리 집중, 이완, 활력 모드 등 6가지 자동모드와 주무름, 두드림, 지압 등 6가지 수동모드를 포함한 총 12가지 마사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여기에 3단계 온열 안마볼과 온열 패드가 온열 구간을 엉덩이부터 등까지 넓혀 몸 전체를 따뜻하게 감싸준다.
외관은 프리미엄 인조가죽 소재와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을 적용했으며, 화이트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빌트인 터치 리모컨, 블루투스 스피커, C타입 충전 포트 등 편의 기능도 갖췄다.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는 초음파 진동으로 물을 분해한 뒤 내부 팬과 토네이도 형태의 분무 가이드를 통해 가습 입자를 멀리 고르게 확산시키며, 수위 감지 기능으로 안정적인 가습량을 유지한다.
3단계로 가습량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됐으며, 큐브 형태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4L 대용량 수조에는 열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적용하고, 모든 스테인리스 부품에 연마제 제거 공정을 완료했다. 통세척 구조로 설계돼 관리 부담을 줄였으며, 저소음 모드를 지원해 수면 중에도 사용 가능하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겨울철 실내에서의 휴식과 생활 환경을 동시에 개선하고자 기획됐다"며 "집 안에서도 보다 따뜻하고 편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전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