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인기 제품을 기존 판매 중인 용량 대비 소용량으로 구성한 체험 키트 5종을 전국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더 많은 고객들이 닥터그루트의 효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춘 '입문용' 제품으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춰 세분화된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모든 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이 4950원으로 균일하게 책정돼 진입장벽을 낮췄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 샴푸&트리트먼트. [사진=LG생활건강]](https://image.inews24.com/v1/25fd6b1a1ce77a.jpg)
먼저 두피 장벽 강화를 돕는 '바이오엑소좀 샴푸&컨디셔너'는 두피 토탈 케어 제품으로 온 가족 사용이 추천되고, 100시간 동안 뿌리 볼륨1)을 지속시켜 주는 '밀도케어 샴푸'는 여성 탈모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탈락 모발 수 71.4% 감소 효과2)를 선사하는 스테디셀러 '집중케어 힘없는 모발용 샴푸' 50ml와 같은 라인의 '두피영양토닉' 10ml를 함께 담은 기획 제품도 출시됐다.
여기에 로즈마리 등 허브 성분 포뮬러가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 건성 비듬 두피 가려움 개선을 돕는 '스칼프솔루션 가려운 두피용 샴푸'와, 차원이 다른 강력한 개운함의 유분 딥클렌징으로 과다한 두피 유분을 91% 개선해 주는 '스칼프솔루션 쿨멘솔 샴푸'도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소용량 체험 키트 5종은 닥터그루트의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분들이 부담 없이 체감해 보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유통 채널의 특성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