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SSG닷컴은 내년 2월 6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SG닷컴은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SSG닷컴]](https://image.inews24.com/v1/23857184dc5e65.jpg)
SSG닷컴은 상대적으로 짧은 이번 설 연휴로 미리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해 사전 예약 물량을 지난 설 대비 20% 늘렸다.
특히 전통적인 인기 선물인 신선식품 세트는 주요 브랜드 상품 물량을 30% 확대했다. 대표 상품은 사과배 혼합 선물세트 6kg과 한우 1kg(등심500g+채끌500g) 선물세트 등이다.
또 양극화되는 선물 수요를 고려해 프리미엄, 실속형 상품을 동시에 강화했다. 프리미엄 단독 기획 브랜드 'SSG정담'의 영광굴비 10미 선물세트를 비롯해 쿠키, 전통차, 한식 디저트 등 다양한 이색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SSG닷컴은 사전 예약 기간 행사카드로 구매 시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해준다. 구매 시점과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0만원 SSG머니 적립 또는 혜택도 제공한다.
방승재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미리 구매할수록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1월 론칭 예정인 쓱세븐클럽 회원만을 위한 선물세트를 선보이는 방안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