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민의힘 경북도당, 송년보고회·김장나눔 행사 개최…“소외계층에 따뜻함 전한다”


구자근 위원장 포함 250여 명 참석…부위원장단 준비, 김장김치 전역 복지시설 기부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구자근)은 지난 22일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서 송년보고회 및 김장담그기 행사를 열고 2025년을 마무리하며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구자근 도당위원장을 비롯한 도당·당원협의회 주요 당직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연말 따뜻한 정을 나눴다.

국민의힘 경북도당 송년보고회 및 김장담그기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경북도당]

구자근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경북 전 당원협의회가 함께 모여 한 해를 온정의 손길로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행사 준비에 힘써준 부위원장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미력이나마 경북의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부위원장단 주최로 마련된 김장김치는 경북 각지의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며, 지자체와 복지시설을 통해 골고루 배부된다.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도당 위원장과 당원들이 김장을 담그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경북도당 ]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의힘 경북도당, 송년보고회·김장나눔 행사 개최…“소외계층에 따뜻함 전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