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무신사가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은 연말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벌룬 틴트'의 신규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무신사가 새롭게 출시한 오드타입 벌룬 틴트의 신규 컬러 '고요'와 '블레이즈'. [사진=무신사]](https://image.inews24.com/v1/0fc9490ddabfad.jpg)
이번 신제품은 눈 쌓인 도시의 고요함과 황홀한 불빛이 자아내는 신비로운 무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차갑지만 포근한 겨울의 양면적인 아름다움을 오드타입만의 감각적인 컬러로 재해석한 게 특징이다.
신규 컬러 중에서 '735 고요(SILENCE)'는 눈이 내려앉은 듯 차분하고 담담한 무드를 자아내는 페일 핑크 컬러로 데일리한 연출을 원하는 수요를 겨냥한다. 토스트 베이지 컬러의 '285 블레이즈(BLAZE)'는 세련되면서도 깊이감 있는 립 메이크업을 도와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무신사 뷰티는 오드타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벌룬 틴트 전 라인을 30% 할인 판매하고, 선착순 미니 틴트 증정과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오드타입은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누적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0% 이상의 늘었다.
이달에는 싱가포르 대표 H&B(헬스앤뷰티) 스토어인 가디언즈에 입점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내에서 영향력을 강화한다. 앞서 일본의 엣코스메, 로프트, 프라자를 비롯해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 진출했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오드타입은 독창적인 브랜딩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