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궁궐' 컨셉 정관장 특화매장 신설


외국인 고객에 인기 높은 '뿌리삼' 제품 등 판매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궁궐' 컨셉의 정관장 특화 매장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궁궐과 문화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로, 궁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또 문화유산 소품을 적극 활용해 한국적인 미를 강조하면서 외국 고객들의 흥미를 자아낼 수 있도록 했다.

신라면세점 '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 [사진=신라면세점]

'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에서는 정관장의 오랜 인기 제품이자 중국인 등 외국 고객들이 선호하는 '뿌리삼' 제품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인 '본삼 중편'도 판매한다. '본삼 중편'은 정관장 제조장인이 엄선한 뿌리삼 원물을 담은 75g 제품이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에서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필름' 기프트 에디션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 별로 사은품도 제공한다. 차류를 99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에너지 활기력샷' 8병을, 뿌리삼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은 '기다림 침향환' 15환을 받아볼 수 있다.

'정관장 프리미엄 헤리티지 스토어'는 신라면세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점 253번 게이트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궁궐' 컨셉 정관장 특화매장 신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