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헬로비전, 마음나눔 더블기부 캠페인 성료


임직원 봉사·기부로 나눔 실천…아동에 크리스마스 선물 전달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임직원과 네티즌이 함께 참여하는 마음나눔 더블기부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지역복지센터에서 LG헬로비전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지역복지센터에서 LG헬로비전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 [사진=LG헬로비전]

마음나눔 더블기부는 LG헬로비전 임직원이 월급 일부를 기부하고,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임직원과 네티즌 기부금을 1:1로 매칭해 기부 규모를 두 배로 확대하는 ESG 캠페인이다.

올해 캠페인에 참여한 LG헬로비전 임직원은 565명이다.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총 4400만원 기부금이 마련됐다. 약 1만명의 네티즌이 더블 매칭해 총 8800만원 기부금을 조성하게 됐다.

LG헬로비전은 임직원 설문조사를 통해 자립준비청년, 노인, 장애인 등을 위한 14개의 모금함을 준비했다. 구체적으로 △취약계층 장애인을 위한 방한패키지 △자립준비청년의 범죄 예방 캠페인 △취약계층 아동 교육비 △가정학대 피해 청소년 심리치료 △조손 가정 양육환경 지원 △지역사회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 등이다.

기부와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도 병행했다. LG헬로비전은 NGO단체 체인지메이커와 협력해 지역복지센터 및 그룹홈 아동을 위해 크리스마스 리스를 제작하고 나눔 활동을 추진했다.

임성원 LG헬로비전 홍보/대외협력센터 상무는 "더블기부는 시민과 임직원의 마음에 회사의 책임을 더해 완성되는 나눔"이라며 "연말을 맞아 봉사활동까지 함께하며,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는 한 해의 마침표를 찍을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비전, 마음나눔 더블기부 캠페인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