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IP를 활용한 '메이플스토리 컬렉션 카드'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출시하는 '메이플스토리 컬렉션카드' 포스터. [사진=롯데마트]](https://image.inews24.com/v1/3d87599c2c9fc0.jpg)
메이플스토리 세계관 속 각 직업의 개성을 담은 일러스트 카드 패키지로, 총 152종의 카드로 구성돼 수집의 재미를 더했다. 희소성에 따라 레전드리·유니크·에픽·레어 총 4개 등급으로 나뉘며, 메이플핸즈+ 앱을 통해 카드별 QR코드를 등록하면 게임과 연동된다.
카드 수집에 따른 게임 보상도 준비했다. 등록 카드의 누적 수량에 따라 '컬렉션 카드 프레임', '컬렉션 카드 프레임 체어'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직업군별 수집 조건을 충족할 경우 각 직업의 큐브 의자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토이저러스 전점과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포함한 50개 점포에서 판매된다. 온라인 스토어 넥슨에센셜과 상설 PC방 메이플아지트 등 넥슨 자체 운영 채널 제외 시 일반 유통 채널에서는 롯데마트가 유일한 판매처다.
김우종 롯데마트 Toysrus팀 MD상품기획자는 "남녀노소 모두 즐기는 메이플스토리 게임 IP를 활용해 이색 컬렉션 상품을 준비했다"며 "카드 수집의 재미뿐만 아니라 게임 연동 요소까지 결합, 올 연말 색다른 선물 선택지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