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마트 "내년 '고래잇 페스타' 규모 대폭 확대"


이마트에브리데이·노브랜드까지 포함⋯'고래잇템' 30% 늘려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이마트가 새로운 '고래잇 캠페인' 슬로건을 공개하고, 행사 혜택을 확대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마트 2026년 고래잇 캠페인 포스터. [사진=이마트]
이마트 2026년 고래잇 캠페인 포스터. [사진=이마트]

새로운 슬로건은 '고객이 응(÷)할 때까지 혜택을 나누겠습니다. 이마트는 갈수록 고래잇'으로 정했다. 내년 관련 행사에서 혜택을 더욱 크게 나누겠다는 의미다.

올해 총 10회에 걸친 고래잇 페스타 행사에는 2300만명의 고객이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행사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최대 82% 늘었다.

이마트는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는 행사 기간과 상품, 채널까지 판을 키워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가장 큰 변화는 행사 규모다. 기존 주말 중심 3~4일간 운영하던 고래잇 페스타를 7일 행사로 바꾸고, 행사 대상 품목도 30% 이상 늘린다. 전국 이마트 매장을 비롯해 전국 이마트에브리데이, 노브랜드 전문점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확대 운영한다. 고래잇 페스타의 핵심 경쟁력인 '고래잇템'도 강화한다.

또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고객 소통을 확대한다. 이마트 매장을 방문할수록 혜택이 누적되는 '고래잇 프리퀀시'와 함께 걷기 트렌드를 접목해 이마트 매장 내 걸음 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참여형 이벤트 등 오프라인 고객 경험을 실질적인 혜택으로 연결한다는 계획이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고래잇 페스타는 단기적인 할인 행사를 넘어 고객의 일상 속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마트의 대표 캠페인"이라며 "내년에는 규모부터 상품, 혜택까지 전방위적으로 강력하게 무장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 "내년 '고래잇 페스타' 규모 대폭 확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