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상, '컬리푸드페스타' 참가⋯청정원·호밍스 부스 운영


시식·샘플링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대상 청정원은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부스 운영을 통해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에 마련된 대상 청정원 부스 현장. [사진=대상 제공]
컬리푸드페스타에 마련된 대상 청정원 부스 현장. [사진=대상 제공]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전시장에서 열린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주최하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올해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108개 파트너사와 16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상은 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부스와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 부스를 각각 운영한다.

호밍스 부스는 '호밍스 디테일 요정의 겨울 숲 속'을 테마로 꾸몄다. 현장에서 초간편 국물요리 제품을 시식할 수 있으며, SNS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제품 2종을 무작위로 증정한다.

청정원 부스에서는 청정원의 7개 라인 브랜드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컬리 고객의 취향에 맞는 청정원 제품 6종 중 원하는 2종을 골라 컬리 내 '찜하기'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홍초 윈터 에디션' 신제품 2종 시음 행사도 운영한다.

또 청정원 제품 6종 중 2종을 선택해 컬리 내 '찜하기'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 해당 제품을 제공하는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초 윈터 에디션’ 신제품 2종 시음 행사도 운영한다.

최희영 대상 브랜드 캠페인 팀장은 "남은 행사 기간 동안 청정원과 호밍스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상, '컬리푸드페스타' 참가⋯청정원·호밍스 부스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