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X-mas는 워커힐에서"…연말 호캉스 패키지 선봬


산타 키즈 빌리지 등 3종으로 구성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연말을 맞아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맞춤형 호캉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산타 키즈 빌리지 △스위트 홀리데이 △레스트 투게더 등으로 구성됐다.

산타와 어린이들이 산타 캐빈에서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산타와 어린이들이 산타 캐빈에서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먼저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가 산타가 머무는 신비한 숲 '코르바툰투리'(Korvatunturi)로 조성되는 산타 키즈 빌리지를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산타 키즈 빌리지는 '비밀의 숲'이라는 설정으로 아이들이 마법의 여정을 떠나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입구에서 '매직 여권'을 받고 마법의 기차에 탑승하는 순간 본격적인 모험이 시작된다.

핀란드 공인 산타와의 만남을 비롯해 미국·영국·아일랜드·아이슬란드의 전통을 활용한 인디언 모자 만들기, 크리스마스 엽서 쓰기, 소원 촛대 만들기, 사탕 찾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돼 있다.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룸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스튜디오 스위트룸은 라운드 베드가 돋보이는 객실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 등이 조성된다.

크리스마스 트리 컨셉룸 1박이 포함된 '스위트 홀리데이' 패키지 이용 시, 폴라로이드 카메라와 엽서를 제공해 연인과의 순간을 즉석에서 기록하고 간직할 수 있다.

'레스트 투게더' 패키지는 친구들과 연말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해당 패키지는 자연의 안락함을 품은 더글라스 트레디셔널 스위트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 맥주·와인 등 다양한 주류와 치즈·스낵을 즐길 수 있는 '더글라스 아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워커힐 대표 레스토랑 '피자힐'의 콰트로 피자를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해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겨울 시즌, 워커힐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가족·연인·친구와 소중한 추억을 쌓으실 수 있도록 맞춤형 연말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워커힐만의 객실, 풍경, 시즌 콘텐츠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여유로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X-mas는 워커힐에서"…연말 호캉스 패키지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